베스트 글

LA 모하지 모임 - 각종 액티비티로 심심타파!

글쓴이: 아스펜  |  등록일: 06.14.2018 11:28:48  |  조회수: 543
카톡 아이디 recon007

안녕하세요!

한글을 자주 쓰지 않다보니 문장력이 딸리네요. 두서없이 바로 모임 소개 하겠습니다.

제목대로 이 모임은 엑티비티 모임이구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뭔가 할 것을 찾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말 그대로 모하지? 하고 고민하는 사람들의 모임이구요. ㅋ

액티비티 종류 중에 현재 하고 있는 것들은,
1. 헬스 - 코리아타운 중심으로 일주일에 한번 또는 여러번 24 Hours Fitness 에 모여 노가리를 까며 운동 중입니다.
코치질이나 선비질 사절입니다. 걍 즐겁게 모여서 운동하면 됩니다 .^^; 모임에 오시면 방장이 게토레이 쏩니다. 모임은 그때 그때 모입니다. 저녁 8시에서 12시 사이.

2. 자전거 - 방장이 내공이 낮은 관계로 전문 사이클러는 죄송하지만 사양합니다. 자전거 타고 팔로스 버디스 슬슬~ 롱비치 슬슬~ 샌디에고 슬슬 다니실 분 모십니다. 자전거를 못 타시는 분께는 전동 킥보드 빌려 드립니다. 주로 토요일에 함께 즐겁게 라이딩하는 모임입니다.

3. 하이킹, 캠핑 - 하룻밤 또는 여러밤 캠핑을 갑니다. 캠핑을 함께 가려면 서로 휴가를 맞춰야 하기 때문에 미리 캠핑 공지가 뜹니다. 그때 신청하시면 됩니다. 방장이 캠핑을 좋아해서 캠핑 트레일러를 보유하고 있으니 텐트가 두려우신 분도 걱정하지 마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4. 서핑 수영 스노클링 - 수상 스포츠도 합니다. 다만 아직 전문가가 없어 코치해 줄 여력은 없으니 각자 좋아하시는 종목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분이 많아지면 이것도 정기적으로 스케줄을 짜려고 합니다.

5. 볼링 - 아주 가끔 칩니다. 잘 치시는 분 계시면 좀 이끌어 주세요 ㅋ

6. 놀이 공원 - 유니버설, 디즈니랜드, 식스플랙스 이런 곳은 혼자 가기 뻘쭘하죠? 함께 놀아 드립니다.

7. 테니스 - 가끔씩 칩니다. 초보자는 가르쳐 드릴 수도 있습니다.

한때 흥했던 모임이었는데 제가 일 관계로 떠났다가 다시 찾아보니 단톡방이 해체되었네요.
그래서 다시 만듭니다. 현재 10명 정도 멤버가 있구요. 100명 정도 선에서 인원 제한을 하려고 합니다.
친척 같은 방을 만들어 봅시다~!

카톡 주세요. recon007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