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비싸다" 20대 한국인 남성, 伊피렌체서 女택시기사 폭행

글쓴이: 최순임  |  등록일: 05.16.2018 15:01:58  |  조회수: 701
"요금 비싸다" 20대 한국인 남성, 伊피렌체서 女택시기사 폭행
기사입력 2018-05-16 21:51 최종수정 2018-05-16 21:53 기사원문 스크랩

 
[서울경제] 이탈리아 고도 피렌체에서 20대 한국인 남성이 요금 시비 끝에 현지 여성 택시기사를 폭행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15일(이하 현지시간) 라 나치오네 등 복수의 현지 언론은 사브리나 치오니(47)라는 이름의 택시 기사가 지난 13일 밤 피렌체 남부에서 한국인 승객에게 주먹으로 턱과 목 등을 가격당해 7일의 치료를 요하는 상처를 입었다고 보도했다.

가족과 함께 피렌체 시내에서 택시를 탄 26세의 이 한국 남성은 목적지에 도달했을 때 요금이 너무 높게 나왔다고 항의하며 언쟁을 벌이다 택시 기사를 때렸다고 언론은 전했다.

택시 기사는 라 나치오네와의 인터뷰에서 “가해자는 요금을 내라고 하자 나를 ‘도둑’이라고 부르며, 요금이 너무 비싸서 못주겠다고 했다”며 “우리 둘 다 택시에서 내렸고, 그가 내 얼굴에 침을 뱉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 남성이 콜비와 유모차 등 추가 짐을 실은 비용에 대해 불만을 가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택시 기사와 시비에 휘말린 한국 남성은 출동한 경찰에 기사가 먼저 때리려고 해 대응했다고 진술했다. 언론은 이 남성이 현재 이탈리아에 거주하고 있는 신분이라고 전했다.

이 택시 기사에게는 다리오 나르델라 피렌체 시장이 직접 전화해 위로하고, 연대를 표명하기도 했다. 이 택시 기사는 그러나 현재로서는 한국 남성을 고소할 계획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ANSA통신은 보도했다.

한편, 피렌체에서는 지난 12일 밤에도 20대 한국 여성 관광객이 숙소로 돌아가려다가 시내 한복판 건물에서 북아프리카계로 보이는 남성에게 ‘묻지마 폭행’을 당해 부상을 입는 등 최근 한국인이 연루된 사건 사고가 빈발하고 있다.

[사진=일간 ‘라 나치오네’ 홈페이지 캡처/연합뉴스]

백퍼 바가지 심하게 당했을것임. 이탈리아 소매치기에 바가지에 진심 욕나옴... 아마도 예를 들면 택시비가 2만원이면 될 거리를 한 5만원 달라고 했을걸요. 이태리 사는 사람이라 물정 뻔히 알텐데 관광객인줄 알고 바가지 씌우려고 콜비랑 유모차 짐 실은 비용 타령 하면서 남자 한 대 칠듯 협박 하다가 맞은듯....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사빈다  05.23.2018 13:14:00  

    이탈리아는... 자고로...눈뜨고 코 배어 간다는 나라 입니다. 아마도... 기사분이 고소를 안하려 한다는 말은... 이유가 있겠죠? 택시 기사 입니다. 고소하면.. 보상 받을수 있는데 뭐하러 안할가요?
    이탈리아는 참고로 공공장소 번화가 길가에서도 소매치기 당하는 나라 1위 입니다.이 정도면... 말 다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