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리부동한 박정희의 스위스 은행 구좌 60억 달러와 닭똥녀

글쓴이: Jobber7  |  등록일: 02.23.2017 13:34:32  |  조회수: 2374
노웅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스위스 비자금 실태를 파악하라”고 주장했다.

노 의원은 이날 국회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미 하원 국제관계위원회 공식 보고서인 ‘프레이저보고서’가 스위스은행 등에 있는 박 전 대통령 비밀계좌 실체를 밝히고 있다면서 “정부는 박정희 스위스 비자금과 최순실의 불법자금 세탁 실태를 파악조차 하지 못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노 의원은 이 보고서를 토대로 “박정희 정권은 해외에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차관이나 투자자금으로부터 전체 자금의 10~15%, 많게는 20%까지 커미션으로 가로채는 불법행위를 일상적으로 저질렀다”며 “불법조성 비자금은 적어도 26억 달러 이상일 것으로 전문가들은 추정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이런 비자금은 스위스 최대은행인 유니언뱅크 등에 여러 사람 명의 비밀계좌를 개설해 이를 통해 입금됐다”며 “이후락 중앙정보부장 아들 이동훈은 스위스은행 비밀계좌의 관리인은 이후락, 비밀계좌 실제 소유는 박정희라고 진술했다고 보고서는 밝히고 있다”고 했다.

또 “은행 측이 이후락 사위 정화섭에게 통보한 입출금내역서를 보면 명의만 서정귀로 돼 있고 이후락이 관리하는 비자금계좌로 드러났다”며 “1979년 10•26 이후 ‘박근혜 대통령은 보안요원 5명과 함께 스위스를 방문해 비밀계좌 예금주 이름을 변경했고 동행한 5명에게 사례비로 5만달러씩 줬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경향신문 문명자 기자는 증언한다”고 말했다.

노 의원은 “정부는 박정희 스위스은행 비밀계좌 실체, 박정희 비자금 가•차명 계좌 존재 여부, 계좌 변동사항 등 정보를 스위스정부에 정식 요청할 것을 촉구한다”며 “이와 더불어 최순실이 박정희 비자금 등을 세탁하기 위해 만든 것으로 보이는 독일 페이퍼컴퍼니들에 대한 정보를 독일정부에 협조요청하고 불법자금 세탁 과정을 조사해야 할 것”이라고 했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2/23/2017022302468.html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갈릴레오  02.23.2017 13:47:00  

    청렴이 출장갓다 호로샊꺄

  • Jobber7  02.23.2017 13:49:00  

    여기 댓글단 똥 돼지는 모든 한국인 싸이트마다 말도 안되는 거짓말들을 하루 종일 갈겨데는데 든든한 스폰서가 있슴이 틀림없다. 한국에선 일당 5만원씩 준다고 소문 났다는데.나는 이보다 몇배 더 잘 쓸 수 있는데 알려주기 바란다.  누구일까? 박사모, 청와대 알바, 국정원 알바,... ?

  • Jobber7  02.23.2017 14:30:00  

    위의 댓글단 똥 돼지는 친일사전에서 다까오 마사끼로 찾았는가 본데 박정희로 찾으면 확실하게 나온다. 다시 찾아 보기 바란다. 김대중때에는 60억 달러 이야기가 나오지도 않았다. 알았더라면 전 국민이 IIMF 를 벗어나기 위해 찾아  오라고 요구했을 것이다. 나는 똥 돼지같이 일배에서 베껴 거짓 선동질을 하지 않음을 밝힌다.

  • Jobber7  03.02.2017 20:01:00  

    똥 돼지는 착한 돼지지, 금빛소리, 친한동창생, wrathkorean, kkh7,..등등의 많은 아이디를 만들어서 하루 종일 알바를 열심히 한다. 스폰서가 누군지는 모르지만, 한국서는 5만원씩 준다는 것은 공공연히 알려진 진실이다.

    경상도 출신에 나이가 75세가 넘은 영감탱이로 알고 있는데, 이젠 집에서 소일하고 지내신게 건강에 좋지 않는가?

    그 누구도 따라잡지 못할  매스거운 욕설을 라코의 게시판에 하시는데 개인 낙서장으로 착각 하시는 모양이다.

    할말 못할말 가리지 않고 하시는 것이 전혀 챙피를 못느끼시거나, 얼굴에 철갑을 씌우고 사시는가? 아니면 누구도 자기 신분을 모를 꺼라는 즐거움에 여기서 자위를 즐기고 계시나?

    부디 나이값을 하소서.
    젊은이들의 모범은 못될망정 해나 끼치지 마시기를 간절히 바라나이다.

  • IM  03.06.2017 23:31:00  

    친한동창생, wrathkorean 둘은 아닙니다

  • IM  03.06.2017 23:26:00  

    착한돼지지 = 얼바인거주 = 얼바인벧엘교회 = 75세 = 퇴물자칭먹사
    =한쪽다리저는 장애자= 검은뿔테선그라스에 콧구멍 손가락으로 후벼파며
    가래침을 아무데나 뱉는 더러운버릇있음
    미주중앙일보 블러그에서 여자블러거들에게 접근해 찝적대다가 퇴출됨
    전화번호(5년전거라 확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