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준 그는 아름다운 청년

글쓴이: Yanbu1986  |  등록일: 10.24.2016 12:41:59  |  조회수: 734
그는 노래와 춤도 수준급에다 연기자로도 도약의 발판을 마련 했었을뿐 아니라 한국에서 활동할때 "아름다운 청년"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워 졌을 정도로 생활과 사고 방식이 건전하고 성실하고 아름 다웠던 청년이 었다. 그가 누렸던 인기와 비례해 독실한 기독교 신자였고 집안도 기독교 집안에서 성장하여 가치관의 정립이 남달렀던 유능한 청년이 었다. 그런데 한국에서 활동 하기전에 그는 이미 미국 시민권자 였는데 한국 정부는 그것을 포기하고 군대에를 가야만 입국 허가를 해 주겠다는 초딩적 발상의 잣대를 들이대어 그의 앞길을 막아 버렸다. 그가 인기를 얻은후 미국 국적을 취득 했다면 "그것은 고위층의 자녀들 처럼 얍삽한 처신"이라 비판을 받을만 했었을 것이다. 이런 기준으로 본다면 외국인은 한국에서의 장기 활동을 하지 못한다는 것인데... 이것이 말이 되는가? 한국 국적을 갖고 있으면서, 일본 국적을 가지고 있으면서 미국에서 장기적으로 활동을 하며 개인의 인기와 영달을 유지하고 있는 운동 선수와 연예인들이 얼마나 많은가? 이들 국가에서배용준과 보아와 이승엽이 한국 국적을 포기하라는 강요를 상대국으로 부터 받은적이 있는가?

이것이 일류를 지향 하면서도 개념과 정책은 후진성을 탈피하지 못했다는 핀잔을 받는 이유중의 하나가 될것이다. 나는 유승준 그와 일면식도 없는 노년의 말하자면 구태의연성을 벗어나지 못한 구 세대의 사람 이지만 그런 사람이 보았을 때도 이것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젊은이 들이여! 그대들도 외국에서 한껏 깃발을 날리며 그대들의 실력과 탈렌트를 구가 하기를 바랜다. 아울러 한국의 관계 기관도 이점을 숙고하시고 참조 하시기를 바랍니다. LA 거주 한국인 오동헌 [이메일; dongoh29014@gmail.com] 의견을 주시면 청취하고 소통 하기를 바랍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Popomen  10.24.2016 13:18:00  

    유 승준 씨 자신도 잘못 점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 분이 그리스도인시 아닌지는  이 상황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생각 합니다.
    보다 솔직 하게 자기의 잘못을 말씀 하시지 못한점이 아싑네요. 그리스도인라면서 굳이 법적인 소송을 해야 하는지 그것이 이해가 안됩니다.
    조용하고 욕설이 없는debate는 환영 합니다.

  • Popomen  10.24.2016 13:29:00  

    무언가 잘못 아시고 있는것이 있어서 감히 한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분은 한국에서 활동 하기전에 시민권자가 아니고 영주권자 신분 이었습니다.
    이것이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 앤드리따  10.16.2020 00:03:00  

    Yanbu1986 님 말씀 다 맞아요. 특히 말씀중에 "그가 인기를 얻은후 미국 국적을 취득 했다면 "그것은 고위층의 자녀들 처럼 얍삽한 처신"이라 비판을 받을만 했었을 것이다. "

    맞아요. 유 승준은 인기를 얻은후 미국 국적을 취득했어요. 그래서 병무청에서 입국을 금지 한겁니다. 군대를 가야만 입국 허가를 해주겠다는 초딩적 발상의 잣대.... 이건 아니고. 미국시민권 딴 미국시민이니까. 한국 군대 않가도 된다고... 입국 금지 한거에요. 병무청이니까 충분히 그럴만 하죠. 병무청이 무슨 인권단체도 아니고.... 사랑을 나누는 교회도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