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서도 속아요

글쓴이: Gracechurch  |  등록일: 08.29.2016 22:38:07  |  조회수: 688
과거 현재 미래
지나간 그 때의 사건과 상처가 평생을 괴롭히거나 망가뜨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의 과거는 무엇입니까?
화려하고 풍성하고 즐거운 추억만 있습니까? 아니면 기억에 떠올리기도 싫은 상처와 아픔과 고난의 그림자입니까?
많은 정신질환자들을 보면 그 때 그 사건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당하고 있노라고 주위의 가족이나 친지들이
이야기를 합니다.
그 때 그 일을 당하고 나서 사람만나기를 꺼려한다든지 그 상처 이후로 이 음식을 절대 먹지 않게 된 일이라든지
수많은 현상들이 있습니다. 성경이 말하는 과거의 문제는 허전함에서 오는 문제입니다. 채워도, 채워도 여전히 허전한 텅 빈 가슴이 판단을 흐리게 하고 마침내 멸망의 깊은 수렁까지 몰아갑니다. 그러나 학교에서, 집에서, 거리에서, 일어난 사고라든지 폭행이라든지 하는 것들은 계기일 뿐이지 평생을 고통 속에서 살게 된 근본원인은 아닙니다.
잠재의식과 무의식 보다 더 깊은 정신세계를 지배하는 영적인 문제에서 오는 것입니다.
정신문제에 과연 해결책이 있을까요? 정직한 정신과의사에게 묻고 싶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대형사고의 경우를 한 번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멀쩡하게 보이는 사람들 중에서 갑자기 사고를 일으키는 경우가 90%를 넘습니다.
허전함에서 시작되는 이런 영적문제는 마약이나 도박이나 음란으로 몰아가기도 하고 공부라는 핑계로, 자기만족을
위하여 연구라는 이름으로 학위에 도전하거나 끊임없이 자신을 몰아가는 일에 평생을 바치는 사람들이 같은 선상에
있는 사람들입니다.
어쩌면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세상에서 정한 풍속을 따라서 열심히 하면 착한 사람 천천히 가면 게으른 사람으로 법 아닌 법을 만들어 놓았는지도 모릅니다. 과거가 정리되지 않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한계입니다. 성경은 우리의 과거에 대하여 간단하게 진단하고 처방을 하고 있습니다. 허물과 죄로 죽었던, 그래서 세상의 풍속을 따라갈 수밖에 없는 상태이며 파스칼이 표현한대로 인간의 가슴에 있는 허무의 바다에는 그 무엇으로도 채울 수 가 없다.
완전하고 영원하고 유일한 것을 담을 때 비로소 그 허무는 사라지는 것이다.
그 때부터 미래에 대한 불안감도 사라지는 것이며 한치 앞을 몰라서 어둠속을 헤매면서 점을 치고 굿을 하고
예언가를 찾거나 기도를 부탁하거나 사람의 손으로 만든 우상 앞에서 손을 비비는 어리석은 짓을 멈추게 됩니다.
성경은 미래문제에 대하여 “ 다 이루었다‘ 는 말씀과 함께 내가 영원토록 너와 함께하겠다. 라는 보장으로 결론을
내립니다. 돈을 쓸 만큼 벌어놓은 사람들이 입만 열면 돈이 없다고 푸념처럼 말하고 밥 먹을 시간도 없이
돈을 따라가고 돈에 눌려서 사는 등 풀 수없는 수수께끼처럼 살아가는 사람들의 문제가 미래에 대한 불안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면 믿을 것이 없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과연 죽음은 언제 오는가? 죽음이후의 세계는 있는 것인가?
천국과 지옥이 없다고 그렇게 악을 쓰는 사람들은 확신일까요? 불안 인가요? 천국은 아름다운 곳입니다.
너무 좋은 곳입니다. 라고 하는 분들은 정말 죽음을 전혀 의식하지 않고 즐거움으로 맞이할까요?
그렇다면 그토록 몸부림치면서 죽음을 거부하려 하지는 않겠죠. 당신의 미래가 어둠이라면 빛을 찾아야 해결이 됩니다. 큰소리를 쳐도, 모르는 척해도 그 문제는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내가 곧 길이다. 라고 예수님이 말씀하십니다. 그 길을 택하기만 하면 어둠속에서 빠져나와서 광명한 대로를 만나게 됩니다.

현재는 어떻습니까?
평안입니까?
편안입니까? 혹시 좋은 침대와 멋진 주택이 있는데 단 잠을 못 이루고 즐거운 가정은 없는 것이 아닙니까?
혼돈입니다. 질서도 없고 모양도 없는 상태 - 성경의 첫 페이지에 빛이 만들어지기 전에 있던 그 상태입니다.
모든 생활에서 자유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은 난 자유롭게 담배도 피우고 술도 먹고 교회도 가기 싫으면 안가고
그렇게 한다고 자랑삼아 이야기를 하는데 그것은 자유가 아닙니다. 평안이 없는 상태일 뿐입니다.
자유롭게 마약을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마약으로부터 자유로운 사람이 자유를 누리는 사람입니다.
술로부터 악한 습관으로부터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까?
진리라고 하는 기준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배경이 무엇입니까? 가문입니까? 당신이 가진 돈입니까? 막강한 권력이 당신을 지켜주고 있습니까?
과연 그 배경은 영원한 것입니까? 절대라는 표현을 할 만큼 변할 수 없는 것입니까?
혼돈으로부터 해방되고 평안을 누리는 삶은 선택의 여지가 있을 때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 인생의 주인을 바꾸는 것.
내가 원하지 않는 저주와 재앙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배경을 만들어 가는 것.
내 인생은 나의 것이라고 노래하지만 인생은 내가 만들어가지 못합니다.
운명은 내가 개척해 나가는 것이다. 행복은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다. 자살이라는 말은 거꾸로 하면 살자. 가 된다.
수많은 명언을 남기고 마침내 행복 전도사라는 별명을 얻었던
그 사람도 자신의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자살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당신은 자유롭습니까?
주인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이 땅에 태어난 사람은 하나님의 뜻이 있어서입니다. 
당신은 정말 소중한 사람입니다. 지금 인생의 주인을 바꾸신다면 어둠과 허전함과 혼란의 세계에서 빛의 세상, 평안과 풍성함 의 세상, 아름다운 자유의 삶으로 변화가 보장됩니다. 도와드리겠습니다.  엡2:1;~6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