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N 의 진심이 알고싶다 2탄

글쓴이: 홍길동  |  등록일: 10.12.2015 13:26:28  |  조회수: 4584
이번일이 비록 BBCN 에게만 국한 된일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앞선다.  다른은행도 시기만 다를뿐 언젠가는 같은 행동을 취한다면 우리는 이번 일을 계기로 한인은행 이용하는것을 재고 해봐야 되는것이 아닌지 모르겠다. 

결론은 이번 사태로 인해 다른 교포은행들도 같은 오해의 대상이 되었다는점이다.  그렇다면 우리가 취할수 있는행동은 둘중의 하나다.

첫째: 강력히 규탄하며 다시는 다른 교포 은행도 이러한 행동을 못하도록 경종을 울리는것;
둘째: 아예 처음부터 교포 은행 이용하지 말자는것.  언젠가는 쫒겨날 각오하기전에는 말이다.

어떻게 선택하는것이 현명한지 아이디어 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erseyBoy  10.12.2015 17:55:00  

    http://money.cnn.com/2014/05/07/pf/bank-account-closing/
    구굴 번역기 씀:

    결국 FDIC 의 압력입니다.

    ---------------------------------------------------------

    왜 은행은 당신과 함께 분리 할 수​​ 있습니까?

    은행은 당신에게 너무 위험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귀하의 계정에 모든 시간을 닫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은행은이 원하는 언제든지 당신을 중단 할 수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정확히 당신과 헤어까요?

    검사를 반송 고객이 지속적으로 사기를 저지, 자신의 계정을 초과 인출하거나 은행 돈을 잃게있다. 사람들은 제거 할 수있는 쉬운 것들입니다.

    그러나 회색 영역에 속하는 고객이 있습니다.

    은행은 촉구 연방 법 집행 기관 및 규제 당국에 의해 의심 계정을 닫습니다 - 또는 다른 위험은 처벌에 박히는. 그래서 그들은 종종 고객이 명시 적으로 불법 아무것도하지 않는 경우에도 계정을 종료 끝낸다.

    고객이 단순히 위험이 높은 것으로 간주이나 직장의 인기 또는 "불미스러운"라인에 종사하는 산업에 참여하는 경우, 은행은 로버트 로우, 미국 은행 협회의 수석 법률 고문에 따라, 관계를 단절 할 안전하다고 할 수있다, 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은행을 나타냅니다.

    "[정부가] 우리가 판사, 배심원과 검찰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있는 위치에 우리를두고있다"로우는 말했다.

    관련 : 당신이 신용 카드로 살 수없는 5 가지

    은행 지침에서, 연방 예금 보험 공사는 총 판매, 가정 기반의 자선 단체, 월급 날 대출, 데이트 서비스, 에스코트 서비스, 불꽃 놀이 공급 업체, 케이블 박스 드를 포함하는 "위험이 높은 활동"에 연결되었습니다 (30) 업종을 나열 -scramblers, 동전 딜러, 신용 카드 수리 서비스, 게임 및 도박 웹 사이트 및 텔레 마케팅 회사.

    목록에있는 다른 범주 : 포르노, 뉴스 보도는이 문제에 가까운 소스 체이스가 특정이없는 말했다 불구하고 포르노 배우의 "수백"갑자기 (자신의 은행 계좌 체이스에 의해 폐쇄했다 있다고 최근 한 후 뜨거운 버튼 문제가되었다 정책 은행 계좌를 가지고에서 포르노 배우 금지).

    당신이 사업 계좌를 개설 할 때 배경 조사를 실행하고 계정이 열려 한 번 만들어 거래의 유형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계속하여 "고위험"산업의 경우, 은행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 저축은 복권 계정 - $ 25,000까지 승리

    FDIC는 은행이 볼륨과 더 나은 사업 관리국 같은 웹 사이트에 제출 한 소비자 불만의 자연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반환 또는 충전 백업 (고객이 구매에 만족하지 때 자주 발생하는) 많은 수의 요청이 회사는 또한 FDIC에 따르면, 붉은 깃발을 제기한다.

    계좌를 개설 할 때 자신의 사업 불분명 설명을 제공 고객뿐만 아니라 Protiviti, 은행이 자금 세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컨설팅 회사, 사람에 따라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 거래를하는 사람들, 같은 : 기타 높게 의심하는 이유 인신 매매와 테러 자금 조달.
    냄비 기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명확한 은행을 연방 정부
    냄비 기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명확한 은행을 연방 정부

    개인 계정의 경우, 은행에 대한 찾고있는 경고 신호의 전체 다른 세트가있다.

    그 중 : 당신은 현재 또는 과거의 고용에 대한 기록이 없다하지만 자주, 큰 거래를 할 경우, 거주 또는 계좌를 개설 한 도시 또는 국가 근처 어디서나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하나의 이름으로 여러 개의 계정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기록에 확신을지나, 또는 당신은 연결이 끊어진 전화 번호를 제공합니다.

    관련 : BofA 담당 만성 overdrafters에 대한 계정을 발표

    계정 활동에 갑자기 급등, 거래 활동의 지속적으로 높은 볼륨, $ 50,000 (은행이 법 집행에 그 금액 이상 아무것도보고해야하기 때문에) 다만 $ 10,000 미만 예금, 안전 금고와 큰 구매에 지속적으로 방문 등의 여러 라운드 번호 거래 귀금속이나 미술 같은 귀중품은 Protiviti에 따라, 자금 세탁 등의 사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활동의 다른 형태의 일부입니다.

    무엇 모두 내려 온다 은행이 어떤 이유로, 언제라도 귀하의 계정을 종료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한다는 것입니다. 계정이 사기에 또는 은행의 명성을 손상 연결되어 끝나는 경우 기관이 책임을지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종종 접근 "죄송합니다보다 안전"걸릴 것입니다, 존 Ulzheimer, CreditSesame.com에서 신용 전문가는 말했다.

    "아무도 신용 카드, 은행 계좌, 직불 카드 또는 상인 계정에 대한 권리가 없다"Ulzheimer 말했다. "당신은 그것을 적립해야하고 은행은 너무 위험한 것으로 인식 무엇 경우, 아래를 종료거야, 그리고 더 의지가 없다. 규칙을 설정합니다."
    CNNMoney (뉴욕) 2014년 6월 1일 : 동부 표준시 오후 5시 ​​34분

  • JerseyBoy  10.12.2015 18:46:00  

    FDIC (Federal Deposit Insurance Corporation) 은 은행 의 보험회사로 은행이 망하는경우에는 계좌 당 $100,000 까지 물어 줍니다.  그렇게 때문에 은행을 감시하며 망할것 같은 위기가 오기전에 다른은행과 합치던지 주식을 더팔아 자금을 늘리라던지 하는 경고를 하고 그것을 못하면 강제로 합니다.  7-8 년전에 몰게지 파동 나는 바람에 FDIC 도 흔들거려 그뒤로 아주 은행들을 엄하게 감시합니다.  일년에 몇번씩 audit 하고.  고객을 싫다고 하는 사업이 어디있어요?  은행도 FDIC 압력에 못이겨 하라는대로 하는것이니 걱정안하셔도 될듯.  그 압력때문에 지난 몇년동안 여러은행이 강제로 합치고  또 합처서 새은행 이름으로 단장하고. 

    한계좌당 $100,000 보험이 들어 있으니 만약에 은행에 $100,000 이상 있으면 나누에서 다른계좌에 입금하세요.

  • LA터줏대감  10.14.2015 20:38:00  

    FDIC의 압력이라고 한다면 왜 BBCN은 본인 은행을 키워준 고객들께 이해가게끔 설명도 못하지요?
    이젠 네 까짓것들 안 와도 우리 은행은 안 무너진다?
    ㅋㅋㅋ
    사업은 어느날,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장담을 할 수 없지요!!
    얼마나 잘 나가는지 지켜보고,절대BBCN에 새 구좌 열어주지 맙시다!!
    현재 있는 고객들도 모두 미 주류은행으로 옮깁시다!!!

  • mybipa  10.15.2015 20:46:00  

    BBCN 부도처리 되는겁니까? 왜 그런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