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차에대해서 폄하하는것을 삼가합시다

글쓴이: corona  |  등록일: 04.24.2015 02:26:56  |  조회수: 4221
한국사람이 한국자동차에대해서 너무 폄하하는 글을보니 몇자 적고싶네요. 다는 안 그렇지만 자동차는 운전자의 다루는 태도나 운전 습관에의해 좌우되는것이 있습니다.그런데 미국사는 한인들은 한국차는 고장이많고 일본차는 고장이없다고 모두들 비교를하는데 우리는 미국생활을 20년하고도 몇년을했는데 처음 크레딧을 쌓기위해 액센트부터시작해 지금까지 줄곳 한국차만 사용했는데 아직 한번도 고장때문에 고생한적이없습니다.오히려 주변에 일본차 고장나 견인하는건 심심찮게보아왔지만 우리는 와이프차는 2007년도 엘란트라인데 직장이 먼 관계로 현재 214198마일이고 제차는 2003년도 산타페 사륜구동차인데 우리가 여행을좋아하는관계로 남가주에서 미국과 캐나다 두번해서 현재 202371마일 달려도 아직 끄덕없이 타고 다닙니다.물론 오일 체인지 잘하고 미리미리 소모품은 기록해두었다가 제때 갈아주고말입니다. 모든 기계종류는 다루는 사람의 마음가짐과 철저한 관심과 관리에 달려있습니다 그냥 움직이는게 아닙니다.사람의 몸도 마찬가지 아닙니까 혹사하거나 함부로 다루면 병이나거나 일찍 운명을 달리하지요.그리고 여기를 빌어 다른 말씀입니다만 애국이란 거창한 단어를 굳이 쓰지않드라도 일본차를 타는건 본인의 자유입니다만 그렇다고 자기조국의차를 일본차와 비교해서 험한말은 하지맙시다. 아무리 우리가 미국 시민권자일지라도 뿌리는 한국입니다 위의글중에 현대차정비공장에서 일하시는분의 현대차에대한 폄하발언은 참으로 유감스럽고 어떻게 생각해야 될까요.또한 예전에 무슨 일본규탄대회나 독도수호 궐기대회때보면 약 60-70%가 일본차타고오는 한인들입니다 또 이번 일본총리의 뉴욕가 엘에이 방문시 규탄대회는 또 얼마나 일본차를 타고갈지...이런걸 일본인이 봤을때 어떻게 생각하곘습니까 .부끄러운일 아닙니까 그리고 제 와이프 학교다닐때 아주친한 베트남친구가 너희나라는 자동차를 생산하는데 왜 여기 한국사람들은 그렇게 일본차를 선호하냐고 만약에 자기나라에서 자동차를 만들면 비록 성능이 좀 떨어지드라도 자기나라 차를사겠다고하는 소리를듣고 아내는 그때 참 당황스럽다고 하더군요.끝으로 저는 인도의성인 간디의 나라사랑의 정신을 되새겨보고자합니다. 그는 왜 자기나라에서 질이 좋지않은 옷감으로만든 누더기같은 옷을 입고 다녔을까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Ucandoit  04.24.2015 13:33:00  

    이 분(JerseyLad)은 글을 보면 일본사람이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것은 저만 그런것일까요?  처음 글을 올리셨을때는 오타라고 생각했지만....  아닌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윗분이 쓴 글을 읽어보면
     " 제덩급 덩차... 이르쓰래기.
      석지 마세요. "

    번번히 같은 오타가 납니다.  이전에 쓴 글에서도 똑 같습니다.  제가 가끔 시간날때 이 코너를 읽습니다.  엘에이 계신분들이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가 하고...  (글 쓰신 일본분... 한국말 공부를 좀 더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여름동치미  04.24.2015 11:48:00  

    난 아제라를 20만 마일 넘게 탔습니다. 아무 문제가없던데...
    저는 만족했습니다.

  • Ewooo  04.24.2015 17:26:00  

    여름동치미는 사기꾼 현대 새일즈맨!

  • JerseyBoy  04.24.2015 21:11:00  

    여기 JerseyLad /Ewooo 는 동일인인데 라코에 오는 이유가 딱 두가지 있어요.그것은 전에 자기가 쓴 글을 지우고 아이디를 취소합니다 그것에 앙갚음 으로 라코가 망하는것을 보고 싶고 또 하나는 전에 아마 현대차 샀는데 써비쓰 가 마음에 않들어 는지 현대차 망하는것 보는거.
    그래서 라코 골탕 먹이려고 주말에 라코 일않할때 음탕한글이나 사진들 올렸다가 월요일 새벽에 지워요.  그리고 자꾸 물의 일으키는 글을 올리지요 예를 들면 불리자 신고해라(그사람들 불체 이면서), 장례비 않을게 부모 시신 학교에 기증해야 등등
    현대차 혼자 이곳에서 나쁘다고 그래도 그것 보고 않하는 사람 있나요?  아무리 비싼 고급차도 말썽이 있지요.

  • joshwink  04.27.2015 20:36:00  

    일본선전해주는걸로 일본차 타구다니는것만큼 좋은거 없겠죠.  일본차 내구성 좋은건 인정하지만, 되도록이면 자동차만큼은 다른 나라브랜드 사고 싶네요.  전 워낙 차를좋아해서 좋아하는 일본차들도 눈에 들어오지만(Mazda, Subaru,etc) 현젠 미국,유럽, 한국차들 까지 수준높은차들이 많아 굳이 일본차 살필요는 없다구 봅니다.  특히 한국인으로썬 요즘같은땐 일본차 타는건 굴욕적.

  • korma95  04.28.2015 08:40:00  

    져르시 뽀이상! 당신리같은 싸람이노 차라리 아이디노 쪄씨노 빠가야로노가 어떳쓰므니까? 너같은 싸람이노 maybe 니뽄에서도 아마도 재일이노 하빠리 인생갓쓰므니다. 아니므니까??

    Get out of this site!

    Get out of USA

    Live this "earth"!

    지구를 떠나거라 리 못쌩긴 원숭이노. 알앗나? 강대국 미합중국에 이름으로 명하므이다!! 알앗나 이 못쌩긴 원숭이!!

  • korma95  04.28.2015 08:58:00  

    그리고 미쓰비시 같은 일본대기업은 제2차대전 당시 일본군들이 사용하던 군무기 생산업체엿던걸 기억하십니까??

    하여간 아무리봐도 뺀질거리는 국가이며 인간성들 입니다.

    하지만 반면에 여러모를 감안하면 우리한국사람들도 반성해야 합니다.

    특히나 오늘이순간까지도 친일파앞잡이 노릊해서 아직도 대한민국에서 버젖히 호화호식하며 잘살고잇는 친일파 후손들을 오늘까지도 기만하는일. 아울러 전두환이같은 살인마를 사형못시키는일.

    이유가 뭘까요


    유럽은 2차대전후 반역자들 거의다 색출해서 처형햇는데!!

  • Sanu888  04.29.2015 19:26:00  

    렉서스 GS350  절대 사지마세요. 엔진 에서 들리는 별의별 시끄러운소리 정말 짜증 나고 이차는 난쟁이 들 을 위해서 만들 엇는지 너무 좁고 천장이 낮아 탈때마다 스트레스 받읍니다. 도끼로 이마까듯 부셔버렷으면 좋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