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추방유예 수혜자의 미군 입대가 가능해졌습니다.

글쓴이: Gumx  |  등록일: 04.15.2015 23:12:26  |  조회수: 9875
안녕하세요.

오바마 행정부의 추방유예 조치를 받은 준 입니다. 

[본론]
비영주권자의 미군입대 프로그램인 MAVNI로 이번에 미군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MAVNI 프로그램이 추방유예 수혜자에게까지 확대되어 이번에 입대가 가능해졌습니다.

저와같은 신분문제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한인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입대를 희망하시고 계시는 분들에게 좋은 모병관 한분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Sergeant Lee (이 상사님)
323-839-2383
1600 S. Azusa Ave. Ste. 561D City of Industry, CA 91748

[경험]
이 상사님과 서류진행을 하기전에 먼저 엘에이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 모병관과  연락을 하여 입대를 하려고 하였지만 추방유예 수혜자는 입대를 하지 못한다고 딱 잘라 말씀하시더군요. 제가 들은것과 대답이 달라 질문을 계속 하려고 하였지만 귀찮다는듯이 퉁명스러운 말투로 대답을 하시길래 다른 모병소를 알아보던중 이 상사님과 연락이 닿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쓴소리를 많이 해주셨으나 포기하지 않으면 입대가능하다고 격려해주셨습니다. ASVAB (군직업적성 종합시험) 공부를 열심히 하라고 강조하셨고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정말로 개인 한명한명 세심한 신경을 많이 써주세요.

비시민권자의 미군입대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외에 이 상사님의 가장 큰 장점은 서류를 빠른시간내에 진행하신다는 점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추방유예 수혜자 여러분들도 하루빨리 이 상사님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인생의 중대한 문제인 신분과 미래설계 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하셨으면 합니다. 

MAVNI 프로그램의 한국인 TO가 언제 닫힐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매년 열린다고는 하나 언제 닫힐지도 모르며 아예 열리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미군입대를 희망하는 비시민권자/추방유예 수혜자 여러분들에게 좋은 기회이며 하루빨리 이 상사님에게 연락해드릴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되세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한정열  04.16.2015 07:27:00  

    저는 현제 남의 신분 몰래 훔쳐서 엘에이 코리아타운에서 생쥐/바퀴벌래 처럼 숨아 살고있는 불법체류자(ILLEGAL ALIEN)입니다.  전 거지 같은 한국 돌아가기 싫어요.  제가 미국에서 계속 게겨야지 한인 교포들한테 조금식 계속 사기치면서 살수있지요.  혹시 제가 군대 들어가면 미국 신분증 나올까요?  전 50대 청년입니다.

    좋은조언 부탁드립니다.

  • JerseyBoy  04.16.2015 08:28:00  

    이 댓글중에 거짓말이 아닌것은  쓴사람의 연세 밖에 없군. 50대도 청년이라고 해줍시다.

  • Wpqkfdy  04.16.2015 20:54:00  

    한정열님.
    제발 그렇게 살지마세요
    저는 님같이 막사는 사람을 보면 너무 안스럽고 답답하네요
    고국을 떠나 남의나라에 왔을 땐 좀 더 나은 삶을 위함이 아니겠어요?
    남들과 맞추어 살자면 열심히 살아도 힘들더라고요.
    님도 열심히 남한테 상처주지 마시고 살아보세요.그러다보면 인생 살만하다는
     맛도 느끼실거예요.그러시다 재미난 사연이나 유모어 또는 누구 칭찬할 만한
    일이 생기면 이곳에 글도 올려주시면 저같이 재미난 내용이 있지 않을까해서
    이곳에 들어 오는 이들을 위해 좋은 일 한번 해 보심이 어떠신지요?
    한정열님. 아이디 기억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