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셔라브레아 아파트 디파짓 4개월 되어가는데 돌려주지 않습니다.

글쓴이: cafe7th  |  등록일: 01.23.2015 00:08:14  |  조회수: 6949
여기 아파트 진짜 이상합니다.처음에 이사가려구 크레딧조사 35불내고 통과 됐다고 해서 500불 디파짓했습니다.그리고 열흘쯤후 이멜로 뱅크스테이먼을 3개월분가져오라고 해서 가져갔더니 6000불이 되지않는다며 줄수없다는 것이었습니다.전 아파트에 나가는 날짜까지 정해놓은 상태였는데.다음날까지 은행에 600천불 만들어서 가져가기로 하고 다음날 은행에 6000불 넣어서가져갔습니다. 그랬더니 메니져가 다른 사람에게 제가 선택한 유닛은 주었구, 바로윗층 좋은뷰라 가격은 더 비싸고 발코니없는방을 주겠답니다. 말도 안된다며 난리쳤지만 메니져가 그렇게 했다며 자기네는 책임이 없다고 무성의하게 대답합니다.그래서 그럼필요없다고 하고, 다른아파트 구하느라 힘들었습니다.그뒤 4개월이 다 되어가는데 그 500불 디파짓을 안줍니다.가서 몇번을 화내고 따졌지만 여기서 책임질수 있는 사람은 없고,이런일은 없었고  자기네가 알아보겠다고만하고 아주 성의 없구 매너없이 저를 대하더군요.거기 있는 사람들이 다 자기일이 아니라고 합니다.저에게 방을 보여줬던 남자는 자기가 왜 그 일을 처리해줘야 하냐는 식으로 메니져랑 얘기해보랍니다.메니져는 알아보겠다고 연락준다더니 연락 절대 한번도 없었습니다.전화도 이미 수십번해서 전화도 피하는 눈치이고 자기네 끼리 돌려가며 받다 끊어지구 역시 잘 모르겠으니 기다리랍니다. 어떻게 사람을 뽑았는지 의심스럽더군요.삼촌이 corporate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책임자라는 여자가 알아보고 이멜 주겠다고 하더니 주소를 다른 주소로 첵을 보내서 시간이 걸린다는둥 기다리라며 말도 안되는 소리만 합니다.여기다 전화한지도 삼주됩니다. 전화해도 잘 받지도 않고 메세지를 남겨도 전화하는법이없고 이멜도 오지않고 무성의하게 전화받아 기다리라고만 합니다.이렇게 몇번을 왔다갔다하게하고 화가나게하면서 제가 얻을수 있는건 . 지네맘대로 취소해버린 제 유닛에 대한 디파짓 500 불이란것도 너무 화가납니다.어떻게 해야 제 디파짓을 돌려받을수있나요? 그렇게 큰 아파트가 이렇게 형편없는줄 정말 몰랐습니다.사람들이 바쁜걸 이용해 시간끌다  디파짓을 이렇게 얼렁뚱땅 말도 안되는 핑계로 기다리라고 하다가가로채는 수법으로 장사하고 있는 이 아파트 고발할수 없나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erseyBoy  01.23.2015 07:33:00  

    원글이 사실이면 이자와함께 small Claims Court 통해 청구하세요.

  • 꿈꾸는 사람  01.23.2015 11:59:00  

    만약 small claim으로 가실려면 전화로만 하지 마시고 편지를 보낸후 증거로 가지고 계세요.
    편지를 보낼때는 언제까지 답변을 달라고 날짜를 꼭 표시하시고 (가능하면 certified mail로 보내시고)
    두번째 편지 보낼때쯤 언제까지 해결이 안되면 법적 조치에 들어갈 꺼라고 쓰세요.
    어느 정도 경우가 있는 경우라면 이정도에서 성실한 답변이 올테고, 만약 정말 악질인 경우엔 어쩔수 없이 court로 가셔야 할것 같네요..

  • ¡iovehawaii  01.23.2015 14:57:00  

    또 하나의 사기꾼 한국 인간이군요.  한국민족....어디가겠습니까?  조상부터 흘러 내려오는 쌍놈 사기꾼의 핏줄.

  • 인동초  01.26.2015 13:19:00  

    귀하의 글은 무조건 한국인 주인으로 오해 하고 있는데
    이런 발상부터 바꾸시길 바랍니다.

  • 인동초  01.26.2015 13:21:00  

    이 아파트의 본 주인은 외국인 입니다. 한국 사람이 아니라는것을
    분명히 밝혀 둡니다.

  • Poppy008  01.27.2015 16:35:00  

    Housing Authority 에 연락한다고 하세요
    아파트 메니저가 최고로 무서워하는데가 Housing Authority 입니다
    아래는 Housing Authority 정보입니다


    Contact HACLA


     

    Housing Authority of the City of Los Angeles

    Main Offices
    260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57
    Tel: (213) 252-2500

    TDD: (213) 252-5313

    Hours: 8:00 am - 4:30 pm, Monday - Friday

     

     

    Public Record Requests Under the California Public Records Act
    Kevin Wong: kevin.wong@hacla.org


    Procurement and Contracts

    (213) 252-5405


    Human Resources

    Tel: (213) 252-5400
    TDD: (213) 252-0116


    24 Hour Job Hot Line:
    Tel: (213) 252-5396

     

    Accessibility Coordinator

    Tel: (213) 252-1879

    TTY: (213) 252-5313

    General Services
    Tel: (213) 252-1836
     

     
    Public Safety
    Tel: (213) 252-5400



    SECTION 8 PROGRAM



    Service Delivery Offices
    East Office: 260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57

    213-252-2514

    Walk in hours: 8:00am to 4:00pm

     

    West Office: 260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57

    213-252-2573

    Walk in hours: 8:00am to 4:00pm

    Valley Office: 6946 Van Nuys Blvd. Ste 100, Van Nuys, CA 91405

    818-756-1194
    Walk in hours: 8:00am to 3:00pm

     

    South Office: 19600 Hamilton Ave. Torrance, CA 90502 

    310-225-6655

    Walk in hours: 8:00am to 3:00pm

     

     Inspections Office

    S8.Inspections@hacla.org
    Section 8 Central (Downtown)

    213-252-1802

    Section 8 South

    310-225-4741

    Section 8 Valley

    818-756-1194

     

    Ombudsperson
    213-252-2668

    Assistant Director
    213-252-2690


    SPOA/APIC

    Special Programs Operations

    213-252-1608

    Incoming Portability

    213-252-1266

    Outgoing Portability

    213-252-1282


    Special Programs Administration

    213-252-6110

     

    Applications, Processing & Issuance and Contracting (APIC)

    213-252-2636

     

    Status on Waitlist

    213-252-1213

    213-252-1214

    Note: Section 8 Waitlist is closed

     


    Ombudsperson
    213-252-1613


     
    Assistant Director
    213-252-6965

     


    Support Services

    owners.portal@hacla.org
    213-252-5356



     Owner Services

    owner.services@hacla.org
     213-252-2657

     

    Administration


    Ombudsperson
    213-252-5420

    S8 Administration
    213-252-2570

     


    Fraud Reporting
    www.mysafeworkplace.com
    or
    1-800-461-9330

    Section 8 Investigations Unit (SIU)

    (213) 252-3110

     



    PUBLIC HOUSING PROGRAM
     
    Housing Services Administration
     

    Tel: (213) 252-1820
    TTY: (213) 252-5309


    Public Housing Application Center


     Tel: 213-252-1020

    Fax: 213-252-2526

    TTY: 213-252-2536

    260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57

     

     Resident Services

    Tel: (213) 252-6100

    TTY: (213) 252-5483



    NON-PUBLIC HOUSING SUBSIDIZED AND MARKET RATE PROPERTIES


    Asset Management

     

    Tel: (213) 252-8840
    Fax: (213) 252-8854

     

    Media Relations 
    Tel: (213) 252-1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