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세븐디아스타이어 감사합니다.

글쓴이: paul79  |  등록일: 10.19.2014 20:46:42  |  조회수: 9567
오늘 아침에 교회를 가는데 타이어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세븐디아스 타이어에 들렸는데 펑크 난 듯하여 때우기만 하면 될것 같았지만 교환 하지 않으면 도저히 안될것 같아서 고민했는데요 하필 돈을 넉넉히 가져오지 않아서 낙담했지만 사장님께서 자주 뵈었으니 괜찮다고 하시면서 일단 외상으로 타이어 2개를 교환해 주시고 월요일날 갚아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요즘 같이 서로를 믿지 못하고 사기가 완연한 세상에서 이렇게 믿음으로 비즈니스 하시는 모습에 칭찬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그곳에서 일하는 히스패닉 직원들도 무척 성실해 보이고 더욱더 사업이 번창하셨으면 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erseyBoy  10.19.2014 21:14:00  

    요즘 그렇게 사업하시는 사장님도 훌륭하시지만 그고마움에 조금이나마 더 보답하시려는 원글님도 보기에 좋군요.

  • Th0Mas  10.19.2014 21:51:00  

    아니 번창을 얼마나 더 하라구요?  세븐디아스타이어의 권사장님은 벌써 백만장자입니다. 백만불 짜리 집들을 벌써 여러체 소유하고 있고 두달전에 또 75만불 짜리 집을 현찰로 구입하셨습니다.  이사람 돈 괭장히 많습니다.

  • Andolsang  10.21.2014 10:06:00  

    착한돼지님

    다른 사람이 님의 가ㅉㅏ 아이디 만들어서 쓰면 나쁜놈이고
    다른사람의 가ㅉㅏ 아이디를 만들어서 쓰면 그 사람이 아이디 두개 쓴ㄴ
    거라는 생각은 도대체 어떤 머리통에서 나오는 생각입니까?

    생각 자체가 완전 쓰렉이시네요. 혐오스러운 스테레오 타입.
    자기가 가ㅉㅏ 아이디 피해보면 그것도 못 알아보냐고 난리치면서
    다른 사람이 가ㅉㅏ 아이디 피해보면 그게 니 가ㅉㅏ 아이디라고요?

  • sunnyshin  10.21.2014 21:47:00  

    너무비싸요 타 업소에 비해서 걍 사기수준

  • 프란시스  10.22.2014 16:18:00  

    아니 세븐디아스 칭찬하는 사람들도 다 있네 ㅎㅎㅎ
    세상이 미쳐가고 있는 증거네 ㅎ

    타이어 졸 비싸게 받아쳐먹고
    서비스 완전 개판

    타이어 체인점
    AMERICA'S TIRE 가보세요
    완전 대박 싸고 서비스 짱임

  • Cambridgemit  10.22.2014 21:36:00  

    착한돼지님. 부탁드립니다.
    불법체류 신고...그런 글 좀 올리지 말아주세요.
    너무 불안해서 돼지님을 반드시, 꼭 추적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