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안녕하신가요

글쓴이: Kphe  |  등록일: 08.26.2014 22:10:46  |  조회수: 3278
저는 얼마전 올림픽과 뉴햄프셔에 있는 올스타 핸드폰에서 사기를 당해
그 글을 여기 게시판에 올렸었습니다.
하지만 올스타에서 라디오코리아에 삭제요구를 했고,
라디오 코리아는 상대방이 삭제요구를 하면 삭제를 해줘야 한다는
게시판 규정이 있으므로 글을 삭제했다고 하더라구요.
본인이 정직하면 삭제요구가 아닌 저를 오히려 신고할텐데
이렇게 삭제요구만 하시는거 보면 끝까지 잘못을 인정할 줄 모르는 모습이 정말 괘씸하네요.
여기서 제 글이 지워지면 본인이 한 일도 지워지는줄 아시나본데
제가 할수있는 모든곳에 이미 리포트를 끝내서
이 글이 지워지는것 가지고 사기치신 일이 덮어지진 않을겁니다.
하지만 이런식이라면 자꾸 당하시는 분들만 늘을것 같아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저는 6월초 올림픽과 뉴햄프셔에 있는 올스타 핸드폰에서 업그레이드로 휴대폰을 샀습니다.
열흘정도 지나 휴대폰에 이상이 있어 찾아갔더니 제 워런티로 새 폰을 해주시더군요.
구매이후 14일 이내라면 대리점에서 새 폰을 해줘야하는데 말이죠.
그때는 저도 이 정보를 몰랐으므로 워런티로 새 폰을 받고 문제가있는 폰은 돌려드리고 왔습니다.
하지만 버라이전에서 기계반납을 안할시엔 기계값을 청구하겠다는 문자를 받고
올스타에 확인전화를 해보니 자기들은 제 기계를 가져간적이 없다고 발뼘을 했습니다.
상황설명을 하며 기억하지 않냐고 했더니 저에게 트랙킹넘버를 주더군요.
하지만 나중에 알게된건 트랙킹넘버도 원래 제가 받기로 된 리베이트의 트랙킹넘버였으며,
이제와서 버라이전에 거짓으로 기계를 보냈다고 협상해 돈을 안내도 되게 해줄테니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기다리다가 기계값이 청구된걸 알리니까 하는말이
제가 처음 찾아가서 상황설명할때
버라이전에 이미 그 가게를 컴플레인 한 기록이 있어 협상이 안될거 같으니
저보고 이제와서 기계값 $700+tax를 다 내랍니다.
손님인 저보고 정말 거짓말 하나 보태지 않고 "맘대로 하세요" 이랬습니다.

이 문제때문에 알아보니 LA에 올스타의 체인점들이 많은데
올림픽과 뉴햄프셔 올스타는 이제 더이상 올스타의 한 대리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올스타의 이름을 무단도용하고 있었습니다.
교민들을 위한 SNS에서는 여러 사람들이 그쪽 사장님 원래 그런분이라면서
저의 경험을 당연시 하시더라구요. 충분히 그러실 수 있는 분이라면서.
게다가 이 올스타는 버라이전에 등록된 indirect나 direct대리점도 아니었습니다.

LA버라이전 본점에가보니 요즘 이런 사기가 많다고
그 가게들 다 조만간 문 닫을거라고 말하시던데
그전에 더이상 이런일 겪는분들 없도록 되도록이면 정식 버라이전으로 가셔서 핸드폰 하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ROYALFLUSH  08.26.2014 22:51:00  

    올스타가 떳떳하다면 글 삭제 요청이 아니라 반박글을 올리는게
    맞는거 같네요...만약 이 분의 말이 사실이라면 이건 정말 심각한 사안이네요
    아무것도 모르는 고객들을 호갱님으로 만들어버리는
    그러한 일들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 Kphe  08.27.2014 17:17:00  

    Royalflush님 예, 이 글은 사실이며 거짓말하나 과장하나 절대 보태지 않았음을 맹세하면서 다른분들께 주의를 드리는 바입니다. 아래 글에도 댓글을 제가 달았듯이 한국일보 기자님께서 올스타와 사실확인 하신 후 8월22일 금요일 신문에 교민들께 주의를 요하는 글을 실어주신다고까지 하셨습니다.

  • Kphe  08.27.2014 17:14:00  

    yu님 거짓말이라뇨. 이런 사기를 다른분들은 당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심각하게 올린 글을 장난스런 거짓말인양 말씀하시니까 불쾌하네요.
    사실 그대로인 이 글은 한국일보 기자님이 사실확인까지 하셨고, 8월22일 금요일자 한국일보에 내주신다고도 하셨습니다. yu님도 언제 당하실 지 모르는일 꼭 알고계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freechal  09.01.2014 18:51:00  

    거짓말 글이라면서 어디로 퍼가니???

    그리고 신문 좀 봐라 응?

  • Kphe  08.28.2014 12:02:00  

    거기 주소는 제가 지금 올림픽이랑 뉴햄프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홍콩반점 몰 2층입니다. 지나가시는 길에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꾸 이렇게 의심하시니 이런 사기를 예방코자 알려드린 원글자로써 정말 불쾌합니다. 또 업소록에 올리는건 주인장 마음이니 이곳 사장님이 안올리셨을수도 있는걸 저한테 물으시면 왜 없는지 저도 알일이 없죠. 하지만 제가 말씀드렸다시피 이 가게는 더이상 올스타핸드폰의 한 대리점도 아니고 버라이전에 등록된 indirect나 direct스토어도 아닙니다. 그래서 업소록에 없지않나 생각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freechal  09.01.2014 18:52:00  

    알려준대로 찾아가서 기자라고 구라치고 물어보고 기사를 쓰던지. 프랜차이즈 식으로 된 업체다. 니가 뭔데? 여기 보안관이라도 되냐?

  • freechal  09.01.2014 18:53:00  

    그 체인점들을 다 가보지는 않았으나, 대체적으로 끼리끼리 모여서 하는 건지 가족들끼리 모여서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저 역시 예전에 뚜겅 장난 아니게 열렸었거든요

    재생폰 새거라고 팔아서 6개월만에 밧데리 부풀어 올라서 터질뻔 했었거든요

  • tnwls24  09.01.2014 22:19:00  

    업소록에 많이 잇는데 안보이세요?
    올스타 쳐보셈
    올스타 와이어레스 무선 전화기 파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