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 크레딧 교정회사 장단점

글쓴이: 공공일  |  등록일: 08.20.2014 17:43:13  |  조회수: 4943
나쁜 크레딧 기록 하나만 고치면 비싸지만 ($499) 여러개 나쁜경우 비용이 저렴하고 실제로 회사가 정식으로 존재하며 신용 있습니다.
문제는 여기 라코에 광고내시는 일부 에이젼트 분들의 과대 과장 광고 입니다.

제가 FES 에이젼트 여러분께 질문을 드렸지만 답을 안주셔서 본사에
직접 전화 해봤습니다. Tel (248)848-9065

1. 변호사가 도와주지 않습니다. 편지만 써서 손님에게 전해주고
  손님이 직접 싸인해서 직접 메일 아웃 합니다.

2. 크레딧 뷰로우 회사는 세종류 회사가 있습니다만
    FES에서는 손님을 대신하여 크레딧 리포트를 찍어주는데 단지 두 곳만 찍는답니다.
    Creditplus라는 회사를 통해 찍는다던데 전화해 보니
    Financial Education Services, United Credit Education Services
    회사를 아냐고 하니 모른답니다. Tel (800)258-3488 의문입니다만 어쨌든지...
    Trans Union, Equifax 단 두곳만 찍어서 기록을 보고
    그 기록을 토대로 Dispute 편지만 써줍니다.
    제일 크고 유명한 Experian 회사에 대한 기록 교정이 제외됩니다.
    똑똑하고 지식 좀 있는 손님이 왜 experian은 안찍냐고 항의하고 하면 Add해주겠지만
    보통은 두리뭉실 넘어가 집니다.

3. 어느 에이젼트분이 놀라운 결과라면서 여러 어카운트가 Deleted된 사진을 올리셨지만
    자세히 보니 FES 본사가 말한것처럼 Trans Union 한군데만 지워진 사진 이었습니다.
    그럼 나머지 뷰로우 회사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4. 본사가 말하기를 한번 편지를 써주면 그 다음 써주는 편지는 62일이 지나야지 
  한번 더 써준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서 내가 어카운트가 4개 나빴는데
  이번에 2개만 고쳐졌다면 나머지 2개에 대해서는
  62일이 지나야지  편지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두 세달 만에 고쳐진다는 광고는 과장입니다.

완벽한 크레딧 교정은 세군데 회사 다 지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봅시다.
Trans Union이 깨끗이 지워졌다고 기분 좋아서 차를 구입하러 딜러에 갔더니 나쁜 기록이 있다고 해서 거절됐습니다. 이유는 Experian크레딧 기록이 나빠서 입니다.
화가 나서 FES 본사에 리펀 요구를 합니다. 본사에서는 돌려줄 수 없다고 합니다.
왜일까요? 우선 $125 set up fee는 안돌려 줍니다.
지워진 나쁜기록 한개당 $25 씩 charge 하고 돌려줍니다.
만약 가입비를 한번에 안내고 두 세번에 나누어 내면 그나마라도 못돌려 받습니다. 
무슨 소리냐 내 크레딧 기록이 나쁘다고 자동차 융자 거절 당했는데...라고 항의 해봅니다.
지워진것 맞습니다. Trans Union.. 오직 한 회사만 ...
따라서 계약서 대로 돌려받을 돈은 없습니다.

그럼 Experian회사는 어떻게 지우나요? 또 돈내고 다른 회사에다 의뢰하나요?

만약 이 회사에 크레딧 교정을 맡기실 때 반드시 세군데 회사꺼 지워주냐고 질문하시고
질문만 할것이 아니라 눈으로 확인 꼭 해야합니다.

한번 편지 보내서 안지워지면 62일 후에나 편지 보낼수 있다니
광고대로 긍방 당장 빨리 세 회사 전부다 완벽히 지워주는건 아니네요.

FES 에이젼트 여러분!
분명히 이 비지니스는 좋은것 맞습니다. 또 좋은일 하시는겁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부디 과장 광고는 자제해 주십시요.
여기 라코에 크레딧 교정한다는 회사가 여러개인데 왜 FES만 물고 늘어지냐구요?
여러분들 회사는 다단계 운영이기 때문 입니다.나쁜 의미는 아닙니다.
다만 구조가 다단계는 회원 증가 속도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