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같은 Kenny Oh

글쓴이: 인동초  |  등록일: 08.20.2014 08:51:00  |  조회수: 7146
이 쓰레기같은 인간은 우리 한인 사회에서 도퇘되야할 인간 걸레 입니다.
지난 수년간 많은 여자분들이 이케이스 저케이스로 수없이 당했습니다.
배모 기자가 TV에도 사기꾼 법무사로 기사가 나간적이 있습니다.
지금 현제는 교차로 제일 뒷장과 Korea Town 잡지에 버젓이 글까지
쓰는 이중성격자입니다.
몇 년전 사무실에서 여자두분한테서 귀사대기를 얻어맞았던 인간입니다.
음주운전으로 영구히 운전을 할 수 없어 법원이나 불법택시를 주로
이용하는 인간이나 조심, 또 조심 해야할 사람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뽀뽀맘  08.21.2014 17:59:00  

    그놈 사무실 책상밑에보면 소송서류가 바닥에 산더마처럼 깔려있습나다.더러운.발로 그서류룰밟고있더군요.그리고손 모든서류안왔더고 거짓말하고 답장해야할서류룰 그모양으로 깔고얹아가지고는 제 소송을 모두 불리하게 만들어놨네요.이길소송도 그놈이 다지게만들어놨어요.그놈은 엉터리고소장쓰는거말고는 할줄아는게어무것도없습니다.
    너무너무 피해가큽니다.다른 사람들것도마찬가지로 그모양으로 일처리한답니다.
    제가소송한 상대편에붙어서 나랑 주고받은모든얘기를 다일러바치고 그쪽하고 어떤딜을했는지는모르지만 여러가지로저륿 불리하게만들어놓고 의뢰인의 비밀을 지켜주긴커녕 상대편에붙어서 제뒤통수를 쳤네요.참 야비하고 지저분한인간말종맞습니다.신문사에서그놈 광고를왜내주는지 모르겠습니다.진짜쓰레기맞습니다.늘선그라스를 즐겨쓰고 거들먹거리며 한인타운을활보하고다닙니다 .

  • 느린거북  08.21.2014 20:39:00  

    역시 쓰레기였군요.
    나만 당한줄 알았더니 피해자가 한둘이 아니군요
    진짜 생각 같아서는 피해자모임 만들어서 고소 하고 싶네요!
    광고는 엄청 나게 여기저기 하던대
    신문에 한번 크게 사기꾼 이라고 나와봐야 하지 않나요?

    아예 법무사 못하게 해야 정신 차리지 않을까요?

  • 태평양  08.26.2014 22:51:00  

    이 사기꾼은 법무사 아니에요 사기에요

  • JerseyBoy  08.21.2014 21:44:00  

    나도 잘모르지만 이것 까지는 압니다.  미국에서 (거의 모든주에서) 변호사 없이 변호사 일을 하는것은 불법입니다. (It is illegal to practice law without a license.) 그리고 올리신 선전 사진을 보니 paralegal 이라고 써있는데 paralegal 은 면허라는게 없고 (꼭) 변호사 밑에서 일을 해야지 혼자 일할수는 없어요.  그러니 그사람은 법적 절차를 도와주면서 대서 해주고 (불법으로) 법적 충고 해주고 하여간 법에 저촉되지않게 행동하며 먹고 사는 사람입니다.  나는 그사람 알지도 못하니 그사람이 무었을 어떻게 도와 주었는지 모르지만 대서만 해주었으면 아마 법적 문제는 없을텐데 그 이상으로 무었을해 변호사만 할수 있는일을 직접 했나를 알고 증명할수 있으면 검찰에 알려주면 그다음은 검찰이 알아서 합니다.  그러니까 그사람이 돈을 받고 court 에가서 file 한다고 하고 않하면 사기이지만 법적으로는 검찰이 할수 있는게 얼마없어요.  그사람이 같이가서 여기다 접수하는거다 하고 그사람이 쓴 서류 접수 (file) 하라고 했으면 무죄.  그냥 도와 주었지 practice law 는 않했으니. 그사람이 혼자 서류를 가지고 court 에가서 file 했으면 않되지요.  그것은 변호사나 본인만 할수 있으니.  그러니까 그사람은 불법 합법 을 가르는 선을 오가는 사람이고 본인도 물론 알겠지요.  여러분들이 그사람이 변호사 밖에 못하는일을 그사람이 했다는것을 증명하기 전에는 손해를 많이 보아도 별수 없어요.

  • 뽀뽀맘  08.25.2014 11:05:00  

    나나님도당하셨군요.이런쓰레기를 우리피해자들이힘모아 감옥에쳐넣읍시다.

  • 태평양  08.26.2014 22:42:00  

    검찰에 고발하면 잡혀간다.
    1. 법무사는 $25,000.00 본드가 있어야합니다
    2. 무자격자는 사기로 형사 입건 됩니다.
    신문광고 자르지말고 전체를 동봉해서 보내면 구속 당합니다.

  • 느린거북  09.12.2014 20:12:00  

    제가 광고 보고 가서 일을 의뢰 했는대

    아시다 시피 지금은 열락도 안되고, 일도 안해서

    무료 변호사 상담 했어요!

    제 의뢰 일을 말하자 마자 변호사가 왈

    사기에요.... 가서 욕하셔도 됨니다. 했죠...

    JerseyBoy 님이 말 하셨듯이 할수 없는 일을 한다고 했던 거에요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진짜 보기에 나이 지긋하신 분이 모든지 다 된다고..

    엄청 신용 있게 말 했는대...

    그 이후로 열락 하면 자기 할만만 하고 끊고,

    법률 조정원에 열락해도...

    조정원이 말해도 자기 할말만 하고 끊고...

    ( 항상 열락 하면 금방 해 드릴께요 하고 자기 할말만 하고 끊어요! )

    이후 열락 하면 야~~~ 라고 하고

    State Bar 에 고발 한다니까

    이제는 전화도 안받아요...


    전 아직 진행 중임니다.

    State Bar 에 고발하는게 낳나요?

    아니면 검찰에 고발 하는게 낳나요?


     더이상 돈이 문제가 아님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