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동산(주택)을 개인적으로 판매하기에 좋은 사이트(광고) 추천부탁 드립니다
  Ginok
조회 1,757 | 05.02.2018  


안녕하세요.

주택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주택은 발랜시아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입니다.

현재 집시세와 모기지 상환 금액이 비슷해서 부동산에 커미션을 주고 팔기에는 많은 부담이 되는 상황입니다.

개인적으로 진행을 하려고 하는데 광고효과가 좋은 사이트나 아니면 개인적으로 판매를 할수 있는 좋은 정보를 알고 계신 분들께서 많은 의견과 정보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John_rei|06/06/2018 05:08 am
 
개인-개인 거래는 현실적으로 성사될 가능성이 희박하고, 또한 바이어가 에이젼트가 있다면 커미션을 줘야하기에,, 차라리 적은 리스팅커미션으로 (예,1%) 에이젼트 알아보시는게 낳을듯. 대신 오픈하우스를 주 3,4일씩 샐러분이 직접 맡는등 같이 참여하고 또한 바이어를 직접 찾을 확율을 높이세요. 추가로 잘 알아보시면 에스크로+타이틀비용을 0.5%이하로도 절약할수있습니다 (60만불 이하집이라면 보통 0.8-1.4%). (질문있으시면 310.627.7201)
 skshim|06/23/2018 01:29 pm
 
저도 집을 오너세일로 Zillow 등 오랫동안 광고를 하고 있으나 정말 어렵습니다.
물론 저는 LA 인근도시라는 점도 있지만, 빨리 팔고자 하시면 에이젠트를 통하시고 별로
급하지 않으시면 더 노력 후 결정하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팜데일 인근도시에 전원 주캑과 2만평정도의 땅을 갖고 있는 집과 땅을 LA 평균집값
보다 낮은 가격으로 집과 대지를 마련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 힘드네요. 혹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skshimd@hanmail.com 으로 메일 주시면 상세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PhDMan|08/07/2018 04:03 pm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사용하는 전문 사진 촬영 (MSL 사진 및 MSL 비디오) 플로어 플랜, 드론 샷등이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사실상 마케팅 material 이 판매를 판가름 한다고 생각됩니다.

MJ
213.447.6618
 
| |
 

모기지 계산기

Mortgage Loan Calculator

상법 · 소송

파산법 · 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