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연말 시즌위해 12만명의 임시 직원 채용

등록일: 10.18.2016 17:45:54  |  조회수: 3033

아마존 (Amazon.com Inc)은 전자상거래의 거인인 아마존이 일반 소매업체들에 가하게 될 성장 위협을 강조하면서 미국에서 이번 연말 시즌을 위해 지난해보다 20퍼센트 더 많은 12만명 이상의 임시 직원을 채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Macy’s, Target 그리고 Kohl’s와 같은 미국 소매점들은 이번 연말시즌에 좀 더 적은 수의 임시 직원들을 채용할 계획이거나 임시 직원 수를 조금만 바꿀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연말 이후에 1만 4천개 이상의 임시직은 일반직과 풀타임직으로 전환이 되었고, 이 수치가 이번 해에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아마존은 지난 13일에 밝혔다. 


이번 달 초 미 전국 소매 협회(The U.S. National Retail Federation)는 7퍼센트에서 10퍼센트까지 오를 것으로 기대되어지는 온라인 판매로 이번해 연말 매출 3.6퍼센트 인상을 예상했다.

 
최근 미국 소매의 최대 과제는 특히나 같은 제품을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 쇼핑을 좀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아마존과 같은 온라인 소매점의 성장과 맞붙는 것이다. 

 
또 연말 시즌에 앞서 평소와 달리 따뜻한 날씨로 팔리지 않은 물품들이 많이  쌓였던 지난 해와 같은 반복을 피하기 위해 이 소매점들은 예상 매출액과 (기대치 예상치) 재고 물품은 적게하고 채용도 줄이고 있다.


<출처: http://www.aol.com/>




이민법

사람찾기

상법 ·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