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딜러

차량검색

중고차 시세 조회

개인매물

자동차 정보

새롭게 디자인 된 2018년형 혼다 어코드, 7월 데뷔 준비 완료!

혼다 열성팬과 중형 세단 쇼핑객들은 타이머를 맞춰 둬야 할지도 모르겠다. 혼다는 지난 주 초 7 14, 금요일 훌륭한 차세대 어코드가 데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모델은 어코드의10번째 버전이다.  


혼다는 앞부분이 V자형으로 깊이 패인 그릴과 넓은 후드를 특징으로 하는 2018년형 혼다 어코드의 스케치 한 장을 공개했다. 라이브스트림(honda.us/2018AccordReveal)을 위한 웹사이트도 제공했다. 

(현재이 주소는 혼다의 유튜브 사이트로 이동시킨다.)



패밀리 세단들은 소비자들이SUV이동하면서 판매 하락을 이어오고 있지만, 패밀리 세단은 여전히 큰 부분이고 이 신형 어코드는 새롭게 디자인된 2018녕형 토요타 캠리에 대한 관심과 겨루기 위해 때를 맞춰 시장에 나올 것이다. 이 어코드가 언제 판매될지 그 시기는 불분명하지만, 혼다의 과거 출시된 차량들을 살펴봤을 때, 공개 이후에 판매까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혼다는 차세대 어코드가 그 어떤 어코드들보다 가장 운전하는 즐거움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달 초, 2018년형 모델의 엔진과 트랜스미션들을 공개했다. 다시 말해, 혼다 시빅의1.5리터와 2.0리터 4기통 터보 엔진의 변종은 무단변속기와 10단 자동변속기, 또는 진짜 6단 수동 변속과 짝을 이룬다. 또 마력과 토크는 비밀로 해 두고, 또 하이브리드 버전이 될 것이다.  

 

혼다는 앞으로 계속해서 세부사항들이 이어져 나올 것을 약속했다. 이는 그저 빙산의 일각이다

<출처: https://www.cars.com>

 

 

 

 

 

 

 

 

 

 

남자와 여자 중 누가 더 죽음을 초래하는 돌이킬 수 없는 사태를 초래하는 충돌을 하기 쉬울까?

남자와 여자 중 누가 더 치명적인 충돌을 하기 쉬울까?

Males are at the wheel in more than half of U.S. fatal crashes, but they account for an outsize share in some states, while other states are riskier for women in the driver seat, according to a new study.

남성들은 치명적인 충돌의 반 이상을 운전하지만 차지하지만, 그들은 몇몇 주들에세넌 다른 주들이 여성 운전자들이 좀 더 위험한 반면,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남성들은 미국의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의 반 이상을 차지하지만(미국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사고의 반 이상에서 남성들이 차를 운전하지만), 남성들은 몇몇 주들에서는 의 이유가 된다. (차지한다.) 다른 주들이 여성 운전자들이 좀 더 위험한 반면,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의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사고의 반 이상이 남성 운전자들에 의해 발생하지만,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의 일부 주에서는 여성 운전자들이 좀 더 위험한 반면, 이 남성 운전자들은 그 외 다른 주들에서 충돌사고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굉장히 큰 이유가 된다.)

Using data from the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the research by Insurancequotes.com looked at fatalities from 2014 to 2015 to see which states were riskiest for men versus women behind the wheel. In all, 32,675 people were killed in crashes in 2014, according to NHTSA, and 35,092 (nearly 100 per day) in 2015.

전미 고속도로 교통 안전위원회(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ATSA)로 부터의 데이터를 사용해서, 사용함으로써, Insurancequotes.com 에 의한 이 연구는 2014년에서 2015년까지 운전 시 여성들보다 남성들이 좀 더 위험한 주들이 보이는 사망자들을 살펴보았다. NATSA에 따르면, 전체에서, 32,675명의 사람들이2014년에 자동차 충돌로 사망했다. 그리고 2015년에는 하루에 거의 100명에 해당하는(100명 꼴인) 35,092명이 사망했다.

 

운전 시 여성들보다 남성들이 좀 더 위험한 주들이 보이는 사망자들을 살펴보았다. NATSA에 따르면, 전체에서, 32,675명의 사람들이 2014년에 자동차 충돌로 사망했다. 그리고 2015년에는 하루에 거의100명에 해당하는(100명 꼴인) 35,092명이 사망했다.

 

전미 고속도로 교통 안전위원회(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데이터를 사용해서, (사용한) Insurancequotes.com 의 연구는 운전 시에 남성운전자가 가장 위험했는지 아니면 여성운전자가 위험했던 주들이 어디인지를 보기 위해  2014년부터 2015년까지 사망자수를 살펴보았다. 고속도로 교통 안전위원회에 따르면, 통틀어(모두 합쳐), 3 2,675명이 2014년에 자동차 충돌사고로 사망했고, 2015년에는 하루에 거의 100명에 해당하는 셈인(100명 꼴인) 35,902명이 사망했다.

 

What the study found is that while male drivers were involved in a majority of fatal crashes in all states, they were drivers in a whopping 82.7 percent of fatal crashes in North Dakota and 82 percent in South Dakota. Alcohol also was a big factor, involved in 43.2 percent of fatal crashes in 2015, according to North Dakota's transportation department. Other risky states in the top 10 with male drivers present in more than 3 of 4 fatal crashes were Hawaii (77.7), Maryland (77.4 percent), Delaware (77.3), Vermont (76.7), West Virginia (76.6), Connecticut (76.4), Oklahoma (76.3) and California (76.2).

이 연구에서 찾아낸 것은 남성 운전자들이 모든 주에서 치명적인 충돌의 대다수와 관련이 있었다. 남성들은 노스 다코타주에서 치명적인 충돌의 무려 (엄청 큰) 82.7퍼센트 그리고 사우스 타코타주에서는 82퍼센트에 해당하는 운전자들이었다. 또 노스 다코다주의 교통부에 따르면, 알코올은 2015년에 치명적인 충돌사고의  43.2퍼센트와 관련되는 큰 요인이다. (원인이다.) 남성 운전자들이 치명적인 사고의 3/4이상에 해당하는 탑 10에 오른 다른 위험한 주들은 하와이(77.7%), 메릴랜드(77.4%), 델라웨어(77.3%), 버몬트(76.7%), 웨스트 버지니아(76.6%), 커넷티컷(76.4%), 오클라호마(76.3%) 그리고 캘리포니아주(76.2%) 였다

이 연구에서 찾아낸 것은 남성 운전자들이 모든 주에서 치명적인 충돌사고의 대다수와 관련이 있었다는 것이다. 노스 다코타주에서 충돌 사고의 무려 82.7% 그리고 사우스 다코타주에서는 82%가 남성 운전자들에 해당했다. 또한 노스 다코다주의 교통부에 따르면, 알코올은(음주는) 2015년에 치명적인 충돌사고의 43.2%와 관련된 큰 요인이다.(큰 요소이다. 큰 원인이다.) 남성 운전자들이 차량 충돌사고의 3/4이상에 해당하는(에 있는) 10에 오른 다른 위험한 주들은 하와이(77.7%), 메릴랜드(77.4%), 델라웨어(77.3%), 버몬트(76.7%), 웨스트 버지니아(76.6%), 커넷티컷(76.4%), 오클라호마(76.3%) 그리고 캘리포니아(76.2%) 였다

 

The states with the highest rates for female drivers involved were led by New Hampshire at 30.3 percent, followed in the top 10 by Maine (28.5 percent), North Carolina (28.2), Washington (28.2), Utah (27.9), Georgia (27.7), Florida (27.1), South Carolina (27.1), Alabama (27) and Ohio (26.8).

여성 운전자들의 높은 비율에 오른 이 주들은 30.3퍼센트의 뉴햄프셔로 이끌었다. 메인(28.5%), 노스 캐롤라이나(28.2%), 워싱턴(28.2%), 유타(27.9%), 조지아(27.7%), 플로리다(27.1%), 사우스 캐롤라이나(27.1%), 알라바마(27%) 그리고 오하이오(26.8%)로 탑10위에 올랐다

여성 운전자들의 높은 비율에 오른 이 주들은 30.3퍼센트의 뉴햄프셔로 이끌었다. 메인(28.5%), 노스 캐롤라이나(28.2%), 워싱턴(28.2%), 유타(27.9%), 조지아(27.7%), 플로리다(27.1%), 사우스 캐롤라이나(27.1%), 알라바마(27%) 그리고 오하이오(26.8%)로 탑10위에 올랐다

여성 운전자들이 치명적인 차량 충돌사고와 높은 비율로 연관있는 주들은 뉴햄프셔 주가30.3% 1위였고 그 다음으로 탑 10에 메인(28.5%), 노스 캐롤라이나(28.2%), 워싱턴(28.2%), 유타(27.9%), 조지아(27.7%), 플로리다(27.1%), 사우스 캐롤라이나(27.1%), 알라바마(27%) 그리고 오하이오(26.8%)가 올랐다.

 

Many of these drivers were not alone in their vehicles, and the passengers often were kids. The study also looked at states with the highest fatality rates for passengers younger than 16. The most dangerous states by percentage of their younger-than-16 traffic fatalities were Idaho (35.2 percent), Utah (34.6), Wyoming (31.9), Alaska (30.5) and Louisiana (29.8). The lowest was New Hampshire at 9.6 percent.

이 운전자들의 상당수가 그들의 차량에 혼자 타고 있는 것이 아니었고, 승객들은 주로(흔히) 아이들이었다. (자녀들이었다.) 이 연구는 또 16살이하의 승객들의 높은 사망자수률을 가진 주들을 보여줬다. 16살 이하 교통 사고 사망자의 비율에 의한 대부분 위험한 주들은 아이다호(35.2%), 유타(34.6%), 와이오밍(31.9%), 알라스카(30.5%) 그리고 루이지애나(29.8%). 가장 낮은 곳은 9.6퍼센트의 뉴햄프셔였다

16살 이하 교통 사고 사망자의 비율에 의한 대부분 위험한 주들은 아이다호(35.2%), 유타(34.6%), 와이오밍(31.9%), 알라스카(30.5%) 그리고 루이지애나(29.8%). 가장 낮은 곳은 9.6퍼센트의 뉴햄프셔였다

이 운전자들의 상당수는 자신들의 차량에 혼자 타고 있는 것이 아니었고, 주로 아이들과 함께 탑승했다. 또 이 연구는16살 이하의 탑승자들의 가장 높은 사망률을 가진 주들을 보여줬다. 16살 이하 교통 사고 사망자들의 비율별로 가장 위험한 주들은 아이다호(35.2%), 유타(34.6%), 와이오밍(31.9%), 알라스카(30.5%) 그리고 루이지애나(29.8%)였다. 가장 사망자율이 낮은 주는 9.6퍼센트인 뉴햄프셔 주였다.   

 

<출처: https://www.cars.com>